NEW STEP BY STEP MAP FOR 핸플 사이트

New Step by Step Map For 핸플 사이트

New Step by Step Map For 핸플 사이트

Blog Article

영업진(박스) : 룸 업종에서 영업과 티를 관리하는 모든 직책들을 묶어서 영업진 혹은 박스라고 부른다.

손진상 : 룸 업소에서, 여성의 몸을 심하게 만지는 진상. 보통 가슴과 보지를 심하게 더듬으려고 한다. 변종 룸 업소일수록 이 진상은 더 심하다.

피아노 : 손으로 건반을 두드리듯이 애무하는 행위. 손으로 연주하듯이 상대의 주요 부위를 터치해 흥분을 상승시킨다.

매춘부(창녀 · 남창) · 가라유키상 · 공창 · 공창제 · 공창제/논란 · 기둥서방 · 기생관광 · 묻지마 관광 · 밤바다닷컴 · 성상납 · 성노동 · 성노동자 · 스폰서 · 온라인 매춘 · 원정녀 · 조건만남 · 총각 놀다가

사장이 손님 숫자만큼 아가씨를 맞춰줄 수 없는 상황이면 어쩔 수 없이 손님을 보내기도 한다. 중소형 가게는 특히 아가씨가 모잘라서 오비하는 경우가 꽤 있다.

핸플 : 손으로 딸딸이를 쳐주는 서비스의 하나. 보통 오랄과 같이 해주는 경우가 많다.

핸플여성 중 가장 행복한 여성은 바로 ‘핸플 업소에서 은퇴한 여성’이다. 그녀들은 그 ‘지옥’같은 곳을 탈출해 핸플 사이트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온 것 자체만 해도 진정으로 ‘감사해야할 일’이라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물론 제일 아쉬운 건 ‘돈’이다. 과거에는 하루 이틀만 일해도 한 달 치 방세 내는 건 어렵지 않지만 은퇴 후에는 한 달을 꼬박 일해야 방세며 자신의 생활비가 겨우 해결된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이 마이킹 제도는 이후 업주가 성노동자에게 일수나 월변을 소개해줘서 돈을 빌려주고 그 뽀찌(수수료)를 먹는 식으로 핸플 변화했다.

☆ 아품 : 스페셜할 때 사용하는 액체로 로션과 비슷합니다. 일종의 윤활제입니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www.handple.biz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보통 조명은 어둡게 하고 손님의 무릎에 올라타서 춤을 추며 옷을 벗거나, 앞에 나가서 쇼를 하기도 한다. 이 인사는 변종 룸의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르다.

(핸플) [강남-렛츠고](키스방) [독산-러브스페이스](핸플) [송파-샘물](립카페) [역삼-마블](립카페) [역삼-그다방]

디비에는 개인정보와 핸드폰 번호, 특징 같은 것들이 적혀있는데, 아가씨의 디비를 공유한다고 소문난 지역은 피하는 것이 핸플 사이트 좋다. 영업진들의 아가씨 디비 공유 때문에 성노동자는 본폰을 쓰기 보다 투폰을 쓰는 것이 낫다.

Report this page